합리적인 의심을 건강한 확신으로

세탁특공대는 '세탁은 지구를 구한다'는 슬로건 아래 물빨래, 드라이클리닝, 프리미엄클리닝, 가죽케어, 수선 등 다양한 생활제품을 세탁합니다. 24시간 예약, 문 앞까지 수거배달, 다양한 결제수단, 세탁 동영상 제공... 세탁시장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을 건강한 확신으로 바꾸는 일- 세특이 선도합니다. 현재 서울시 강남3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마포구 등 11개 지역과 성남시 전역, 하남시 주요 지역에 출동합니다. 2019년 상반기 중 서울시 전역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빨래

생활빨래는 담아주신 그대로 세탁하고 건조하는 물세탁 서비스입니다. 물세탁만을 위한 전문 설비와 인력으로 운영합니다.

드라이클리닝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의 선별된 전문가들이 의류부터 신발, 카페트까지 제품별로 맞춤 세탁합니다.

프리미엄클리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고가의 제품은 검수과정부터 분리되어 단독 세탁합니다. 1등 모바일 세탁소의 노하우가 결정적인 차이를 만듭니다.

고객은 단 한 점의 옷으로 평가한다

수백만 점을 세탁해도 고객은 단 한 점의 옷으로 평가하기에, 세탁특공대는 허상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출혈경쟁의 원가부담을 값싼 노동력과 저급한 원료로 대체하지 않습니다. 품질과 직결되는 수고로운 일에 기교를 부리지 않습니다. 오직 고객과 세탁에 집중합니다.

단순한 삶을 위하여

세탁특공대 앱에서 24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세탁물을 맡기고 받을 수 있습니다. 세탁 진행상황이 궁금하신가요? 제품별로 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을 보장하는 조용한 수거배달, 다양한 결제수단, 동영상 인수증 등이 제공되는 미래의 세탁소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부른다

세탁특공대 앱에서 수거배달 날짜만 선택하면 주문 끝.

맡긴다

드라이버 요원이 도착 30분 전 알림문자를 보내고 문 앞에서 세탁물 수거.

받는다

예약한 날짜에 문 앞에 배달. 앱에서 진행상황 확인, 예약변경, 결제까지. 이런 심플!

연간 세탁량 60만 점 이상, 99.8%의 만족도

2018년 한 해 동안 60만점 이상을 세탁하고 누적 회원수 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의류는 세탁특공대의 직영공장 '그린벙커'와 검증된 세탁 파트너들이, 신발·가죽·카페트는 각각 4년간 거래해 온 믿을 수 있는 전문점에서 세탁합니다. 품목별로 공정을 분리하고 세탁하여 전문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만일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시면 어떠한 추가비용 없이 재세탁 해드립니다.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새로운 소식

페이스북
트위터